매표소。

2006-13. 난타

호호글라라 2015. 5. 25. 04:35



[서울] 난타[NANTA]-난타전용관


해외공연 명칭 : COOKIN

원안 총제작 : 송승환

등급 : 만 1세이상 관람가

홈페이지 : www.nanta.co.kr 


공연장 : 난타 강북 전용관 NANTA THEATER(중구 정동 소재)

공연일 : 2006년 11월 13일(월)

함   께 : 남편

관람료 : 무료


예전에 한번 접해 본 적이 있는 난타공연.

예전에는 공연료를 내고 관람을 했는데, 이번엔 남편 회사에서 티켓을 줘서 남편과 함께 설레임을 안고 난타전용관으로 향했다.

덕수궁쪽으로 가는 길은 언제나 걷기에 기분 좋은 길이다.

남편회사에서 티켓만 준 것인줄 알았더니, 회사주최로 열린 공연이었다.

그래서 공연 전에 간단히 음식을 제공해, 방금 저녁을 먹고왔음에도 또 먹고, 그리고 공연전후로 남편 회사사람들과 인사를 나누었다.

회사주최라 좌석이 정해져있지 않아 선착순으로 앉아야 했기에, 일찍간 우리는 좋은 자리를 마련할 수 있었다. 

처음엔 앞쪽에 자리를 마련했는데 생각해보니 그 자리는 뱃속에 아이가 놀랄까봐 뒷쪽으로 자리를 옮겼는데, 그 자리도 편하고 좋아 만족스럽게 공연을 관람했다.

관람등급이 만 1세이상 관람가라 가족 모두가 편하게 접할 수 있는 점 또한 좋게 다가왔다. 

예전에는 별로 무관심했을 요소였을텐데, 요즘 상황에는 이런 것들이 눈에 들어온다. 

러기에 여기저기서 아이들 소리가 들려왔지만, 그마저도 아이들이 신나고 좋아서 내는 소리라 공연과 함께 즐겁게 들려왔다. 

예전보다 관객의 참여가 많아져서 더욱 즐거웠다.

게다가 관객들이 남편회사 사람들였기에 더욱 친근감이 들고 즐거웠던 것 같다.

그리고 공연 후에 초대권 추첨 이벤트와 공연을 접한 모든 이에게 선물을 제공해 한층 즐거운 느낌이 들었다.


ps. 공연장을 나오는데, 모범택시들이 줄 서 있었는데 이 공연이 외국관광객들의 필수 관람 코스가 되었다는데, 오늘은 외국인이 없었기에 그냥 가시라고 말해드리고 싶었다.



PROGRAM

19:00-19:30 가족사랑1(다과파티, 삐에로 풍선 선물, 즉석 가족사진 촬영, 난타 코스프레 사진전시)

19:30-20:00 가족사랑2(CEO Opening, 사랑의 영상편지, 부모님의 마음을 담아, 프로포즈, 난타와 함께 춤을!)

20:00-21:40 열정사랑(난타공연, 공연참여 2~3회)

21:40-22:00 행복사랑(초대권 행운번호 추첨, 난타 사인회 및 기념촬영, 가족사랑 선물)


-------------------


남편 회사사람들을 접하고 나니, 남편과 같이 일하는 분들을 위해, 특히 부장님을 위해 기도하게 된다.

주님께 그들이 즐겁게 일할 수 있고 그들 가정에 주님의 평화가 항상 함께하기를 바라고 청하며 기도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