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마음。

매일미사 사순 제1주일

호호글라라 2020. 3. 2. 23:16

 

 

“사탄아, 물러가라. 성경에 기록되어 있다. '주 너의 하느님께 경배하고 그분만을 섬겨라.’” (마태 4,10)

 

한 사람의 불순종으로 많은 이가 죄인이 되었듯이, 한 사람의 순종으로 많은 이가 의로운 사람이 될 것입니다. (로마 5,19)

 

구원의 기쁨을 제게 돌려주시고, 순종의 영으로 저를 받쳐 주소서. 주님, 제 입술을 열어 주소서. 제 입이 당신을 찬양하오리다. (시편 51,14.17)

 

전능하신 하느님, 해마다 거룩한 성사로 사순 시기를 지내는 저희가 그리스도의 신비를 더욱 깊이 깨달아 회개의 삶으로 그 열매를 맺게 하소서.

 

주님, 간절히 비오니 주님 백성 위에 풍성한 복을 내려 주시어
고난을 겪으면서도 희망을 키우고 유혹을 받으면서도 덕행을 쌓아 영원한 구원을 얻게 하소서. 우리 주 그리스도를 통하여 비나이다.

 

 

 

----------------------------------------------------------------------------------

 

예수님, 힘드신 가운데에도 유혹을 이겨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힘들고 어려울 때에도 유혹 이겨내신 예수님 생각하며 주님의 지혜로 유혹 이겨낼 수 있게 도와주세요.

 

주님의 지혜와 사랑으로 주님께서 바라시는 그 길로 하루하루 잘 나아갈 수 있게 도와주세요. 그 길이 힘들고 어렵게 느껴지더라도 주님께 기도하고 의지하며 이겨낼 수 있게 함께 해주세요♡




'예수님께서는 하느님의 아들이라서 유혹을 이긴 것이 아니라 끊임없이 기도하셨기에 유혹을 이길 수 있으셨다.'는 신부님 말씀 가슴에 새깁니다. 저도 유혹이 들 때마다 예수님께서도 기도로 이기신 것 되새기며 하느님께 기도로 이겨낼 수 있는 힘 청하겠습니다. 복된 말씀 감사합니다. 신부님 ^^